탄산음료 밀키스와 캔 커피 레쓰비는
각각 러시아 탄산음료와 캔커피 시장에서 90%의
놀라운 점유율로 압도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.
밀키스는 러시아에서 지난 2014년 한 해
한화로 147억 원어치가 팔렸으며,
레쓰비도 2010년 이후 러시아의
국민 캔 커피로 자리를 잡았다.
밀키스는 한국보다 많은 무려
11가지 맛으로 판매되고 있으며,
레쓰비도 모카, 초코 라테, 아메리카노 등
9종류가 러시아에서 판매되고 있다.
탄산음료 밀키스와 캔 커피 레쓰비는
각각 러시아 탄산음료와 캔커피 시장에서 90%의
놀라운 점유율로 압도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.
밀키스는 러시아에서 지난 2014년 한 해
한화로 147억 원어치가 팔렸으며,
레쓰비도 2010년 이후 러시아의
국민 캔 커피로 자리를 잡았다.
밀키스는 한국보다 많은 무려
11가지 맛으로 판매되고 있으며,
레쓰비도 모카, 초코 라테, 아메리카노 등
9종류가 러시아에서 판매되고 있다.